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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BpeKJF7AOA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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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컨셉
캐릭터가 큐브를 사용해 공격
네모난 공간에 상대방을 가두고 띄운 뒤 기둥을 소환해 공격 후 폭발
큐브 공격이라는 컨셉에 맞게 네모, 세모 파티클을 함께 사용
2) 색감
파랑, 남색, 연보라
1. 대기

- 무기 발광
일정한 주기로 빛의 밝기가 달라짐
2. 기본공격


- 파동
공격시 연보라빛 파동 생성, 공간 일그러짐 - 투사체 생성
다이아 모양의 투사체 생성
시간이 지날수록 커짐
파란 빛



- 궤적
흰색 빛 + 감싸는 남색 빛 + 연보라 빛 잔상
남색 빛은 더 오래 남아 있으며 여운을 남김


두번째 공격에는 빛이 더 진해짐

궤적을 따라 네모난 매시, 라이트 생성되었다가 사라짐
- 타격
- 큐브가 터지는 표현
- 상대 캐릭터 타격
가운데 어택 표현 + 퍼지는 일자 파티클 - 세모 빛 파편
빠르게 멀리 퍼지는 빛
- 큐브가 터지는 표현
3. 강화공격, 넉백 효과

- 진 생성
공격 범위를 보여주는 진 생성
네 개의 큐브가 모서리에 위치하는 정사각형 진
끝부분에 다다르면 빛이 약해지며 사라졌다가 재생성됨
- 파동
마름모 모양 파동 생성 - 궤적
마름모 모양의 궤적이 차례로 빠르게 생성, 사라짐
기본적으로 진을 따라 생성되고, 그 안에 추가적으로 더 생성됨 (좀 더 오래 남아있음) - 타격
어택 효과 + 큰 사각형 + 작은 사각형
어택 효과에는 일자 파티클, V 혹은 번개모양 파티클 + 원형모양 파티클이 생성
4. 회오리공격 1

- 준비동작
큐브를 돌릴 때, 궤적으로 사각형이 생성 - 회오리
가운데 마름모 모양 진 + 겉을 감싸는 여러개의 원형 트레일 (진하고 넓은 파란색 트레일 + 가늘고 날카로운 흰색 트레일)
공간 왜곡



- 타격
흰색, 빨간색 원형, 직선 파티클 생성
삼각형 파티클 생성
5. 큐브 감옥 생성

- 진 생성
네 개의 큐브가 바닥에 진을 생성
생성 이펙트로 다양한 다각형이 벽을 생성

- 타격

- 감옥 생성
- 벽면
네 면은 모두 동일한 이펙트
빛이 세기는 약해지고 아래 -> 위로 향하면서 벽면이 올라가는 듯한 효과- 굵은 사각형 테두리
- 얇은 사각형 테두리
- 벽면을 따라 생성되는 선형 파티클
- 벽면
- 공간 왜곡
- 바닥
다양한 다각형이 여러 색상으로 깜빡임
바깥 -> 안쪽으로 깜빡임
- 벽면




- 에어본 후 대기
- 벽면
일렁이며 올라감 - 바닥
다각형이 조금씩 깜빡임
- 벽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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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공간 왜곡
회오리 모양으로 공간이 뒤틀리는 효과, 바깥쪽으로 점점 퍼짐
- 바닥 무늬 생성
시전자를 중심으로 원형 모양으로 생성후 사라짐 - 화면 효과
위 아래로 헬맷을 쓴 듯한 화면 효과 생성
기본 이펙트에 각지게 뒤트는 효과를 줌



7. 연속 어택

- 큐브 기둥 생성
하강하며 캐릭터 강타- 바닥 효과
바닥쪽에서 흰색 파티클 생성
마름모 모양의 파동 생성
원형으로 파티클 생성 후 퍼짐
- 바닥 효과
- 피격 효과
마름모 + 일자 파티클 - 큐브 기둥 사라짐
적 타격 후 사라짐
흰색 사각형 다수 생성 + 일자 파티클 생성
- 큐브 무기 이펙트
갈라진 큐브안에서 빛이 뿜어져나오고, 간헐적으로 일자 파티클 생성
8. 마무리 타격

- 네 개의 기둥
- 바닥
원형으로 배치된 파티클 생성
정사각형 모양으로 진 생성
- 바닥
- 사각형 진
네 개의 기둥을 기준으로 정사각형 진 생성
생성 후, 진과 기둥이 빛나고 더 작은 진들이 생성됨
- 폭발
강력한 왜곡 효과


바닥 진이 빠르게 위로 사라짐



- 일자 빛 기둥 : 점차 얇아짐
- 곡선 빛 기둥 : 아래에서 위로 생성
- 바닥에 원형으로 파티클 생성 : 위로 퍼짐
- 적 캐릭터
- 사각형 파티클 : 위로 퍼짐, 기둥에도 생성
- 큰 기둥을 타고 올라가는 듯한 진 효과
- 가장 바깥쪽, 진 생성
- 무기 폭발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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