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rdtME4fWow4
0
1) 컨셉
기운을 모아 방출, 방출된 기운이 시전자를 감쌈
포그 연출
별자리와 같은 연출
2) 색감
청록 + 보라
1. 기 모으기
-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기
- 리본
지팡이로 모여드는 흐름을 표현하는 큰 리본
청록 -> 파랑 -> 남색
- 원형 파티클
리본 주위, 파티클이 생성되며 리본 주위로 모임
- 별자리 표현
십자 모양으로 빛나는 파티클, 이를 이어주는 직선으로 별자리 표현, 리본이 길어짐에 따라 길어지며 움직임 - 리본 잔상
리본의 끝부분, 파티클들이 함께 따라감
- 리본
- 더스트 표현
시전자쪽으로 모여드는 dust
2. 발광
기가 모이는 지팡이가 발광하는 표현
- 파란 * 모양 빛, 원형 빛, 프리즘 표현
폭발 직전, 청록색 빛이 크게 터짐
3. 폭발 1
- 지팡이로부터 타원모양으로 파티클이 뿜어져 나오는 파티클
폭발 시 velocity 방향으로 찢어지며(?) 파란빛 표현 후, 다시 원형으로 돌아옴 - 폭발을 표현하는 진 생성
끝으로 갈 수록 색이 옅어짐
4. 폭발 2
- 별자리 표현
- 두 개의 원석
주위에 빛나는 파티클 생성, 폭발 표현 - 빛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표현
흐르는 리본과, 함께 떨어지는 흰색 파티클
원형 이펙트가 원석을 감쌈 - 지팡이 발광
파란색 밝은 빛 + 프리즘 표현 - 폭발 여운
진 + DUST 가 시전자로부터 뿜어져 나옴
5. 폭발 3
- 지팡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빛
좌우로 길게 찢어지는 빛 (청록) +
팔방으로 뿜어져 나오는 빛 +
둥근 모양의 빛 - 바닥 프리즘 빛 반사 효과
6. 폭발 4
- 바닥 FOG 초기
- 시전자 아래쪽 바닥으로부터 뿜어져 나오고, 색상이 변경됨
- 바닥에서 위쪽으로 빠르게 형성됨
- 시전자 아래쪽 바닥으로부터 뿜어져 나오고, 색상이 변경됨
- 구형의 FOG
- FOG가 생성될 때, 바닥 프리즘 반사 효과가 더 커짐
- 바닥 FOG 후기
원형 FOG 로부터 밖으로 점점 퍼져나오는 듯한 표현,
반대편까지 퍼짐
- 파티클 생성
구형을 따라 파티클이 생성
위쪽으로 흩날림
청록빛
728x90
'Game Effect > VFX 분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240403 FX] 게임 이펙트 분석 4 (0) | 2024.11.22 |
---|---|
[240326 FX] 게임 이펙트 분석 2 (0) | 2024.11.22 |
[240321 FX] 게임 이펙트 분석 1 (0) | 2024.11.22 |
Game VFX 분석일지 (0) | 2024.11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