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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lHdthe4v4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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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컨셉
기를모아 불속성 발사체를 생성하여 적을 타격
2) 색감
빨강 베이스, 보라, 검정
1. 기 모으기 1
- 리본 생성
밝은 빨강 -> 어두운 빨강 -> 검정색에 가까운 빨강
핑크 테두리몸을 감싸는 흐름 존재 - 색깔이 어둡게 변하면서, 서서히 리본의 형태가 사라짐
초반에는 빠르게 사라지다가, 천천히 사라지며 잔상을 유지 - 손으로 모여드는 리본, 화면을 꾸며주는 리본
2. 기 모으기 2
- 캐릭터의 손 쪽에 기가 모아지는 표현
- 바깥 쪽에 백그라운드가 생성
- 안쪽에 검정색 구체 생성
테두리 표현, 바깥에 블랙홀같은 검정색 원형 표현
- 바깥 쪽에 백그라운드가 생성
- 캐릭터에게 힘이 충전되는 표현
- 캐릭터 메시 테투리(?) 생성, 점점 진해짐
- 팔, 손에 진해지는 표식 생성
- 캐릭터 메시 테투리(?) 생성, 점점 진해짐
3. 발사 준비
- 백그라운드 다시 생성
- 손을 감싸는 검정 - 보라빛 리본 생성
- 빨간색 원형 파티클 생성
- 백그라운드가 변할 정도의 붉은 라이팅
4. 발사 1
- 십자 모양 이펙트
작음, 보라빛 -> 큼, 붉은 빛 -> 자주빛 (모양은 동일)
테두리가 조금 자글거리는 느낌
- 발사체 생성
- 원형 이펙트, 마름모 이펙트
- 2 + a 겹
- 색상변화
파란색 , 보라색 -> 붉은색 - 크기변화
원형이펙트는 사라지고, 마름모 이펙트는 커짐
- 손 트레일 생성
- 발사체
밝은 붉은 빛 -> 어두운 붉은 빛
- 원형 이펙트, 마름모 이펙트
- 색상 프리즘(?) 포스트 효과
캐릭터, 특히 손에서 색상이 깨지는 듯한 효과
5. 타격 1
- 발사체가 대상을 향함
- 타격 효과
- 원형 + 십자가
크기가 커지면서 가운데 부분부터 사라짐
- 발사체가 부딪히며 찢어지는 효과
핑크 -> 붉은색 -> 재와 같은 검정색
- 원형 + 십자가
- 재
발사체와 같은 색상 -> 검정색 - 피격 대상에 잔상
- 피격 부위 근처 데칼
데칼 모양이 일렁이는 듯한 효과
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짐
6. 타격 2
- 발사체 트레일
잘 보이지 않음
- 피격효과
7. 타격 3
- 차징
두번째 피격 대상에서 힘이 모아지고, 세번째 대상을 향해 발사됨
- 발사
- 피격
- 피격 대상이 빛나는 효과
- 흑백 효과
- 십자가 모양 이펙트
- 퍼져나가는 이펙트
검정색 -> 붉은색
검정색 이펙트 추가 생성 - 부딪힌 반동으로 튕겨나오는 이펙트
- 전류 효과
- 피격 대상이 빛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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